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 달의 베스트 리뷰

이 달의 베스트 리뷰

구매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엔제니어' 파크론 온수매트 내돈내산 구매 후기 (주안점 4가지)
작성자 임**** (ip:)
  • 평점 5점  
  • 696명 중
  • 0명이 이 리뷰를 추천하였습니다.
  • 추천하기
  • 작성일 2021-11-14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 만큼 감기 걸리지 않게 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파크론 온수매트 싱글매트 구매/사용 후 5가지 주안점을 하기와 같이 리뷰드립니다.

현직 전자회사 품질 엔지니어이자, 일반 구매 고객으로서 실 사용후기를 공유드리오니,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어 검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매트 원단(모던 하운드) - 관 느낌 없음 乃

파크론 온수매트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매트 원단입니다.

매트의 전문회사 답게 제품 원단이 기모 극세사로 도톰한 쿠션감도 있으면서 소재가 얇게 잘 만들어져서 부드러움이 잘 전달되며, 보온성이 좋아 굉장히 따뜻합니다.

원단이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고, 통기성도 우수한 제품으로 진드기가 서식 자체를 못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땀에 젖거나, 침을 흘린다고 해도 건조력이 좋아 세균이 번식하지 않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일상 자주 사용해도 일정한 표면을 유지하고 형상이 뭉치지 않게 잘 유지되며 디자인 면이나 기능적인 면을 세심하게

신경써서 제작한 느낌이 듭니다. 


2. 보일러 '무' 소음

잠귀가 밝으신 분들,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의 가장 중요시 하는 요소가 소음입니다.

파크론 온수매트 보일러는 기대에 부흥하게도 소음이 Zero에 가깝습니다. 

첫 구매 후 세팅 시 발생하는 미세 소음(약 2~5분)은 온수를 강제로 빠르게 순환시키기 위해 모터가 들어있어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첫 세팅 이후 작동 시 자연 순환식으로 소음이 없으며, 편안한 생활 및 잠자리를 가질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3. '워셔블'(세탁 가능) 제품

시트를 제거하지 않고, 통으로 세탁 가능한 제품입니다.  

워셔블 제품으로 생활방수도 되고, 세탁기에 돌려도 되니 사용자 입장에서 좋은 선택지가 됩니다.

매트 내 관을 좋은 것을 사용하고, 내구성 테스트에 대해 공개하는 곳이 파크론이 유일합니다.

다양한 외부 품질 인증을 받은 것이 대표적인 사례로 볼 수 있습니다.


4. 용이한 사용 방법

첫 온수매트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사용 방법을 고민하실 텐데요.

보일러와 매트 호수를 연결해주고, 보일러에 수돗물(지침서 의거)을 넣어 전원버튼만 누르면 끝.

반대로 물 교체 법은 보일러와 매트 호수의 연결을 해체하고, 작은 에어 펌프로 물 빼주면 끝.

'Simple is the best'  작동/교체 방법이 정말 쉽습니다. 


결과적으로 정리하면 파크론 온수매트는 '균형(밸런스)이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실 생활에 접목될 수 있는 '매트', '무 소음', '워셔블' 이 3 가지의 강점에 공들인 파크론 온수매트를 적극 구매 권고드립니다.

이번 겨울 제 삶의질을 높여준 파크론 온수매트를 지인 및 동료들에게도 강력히 추천하고 있답니다.


이번 추운 겨울 마음과 몸 모두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파크론.PNG , 20211114_100749.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파크론몰 2021-11-15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파크론입니다 :)
    자세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드립니다.
    제품 이용하시며 기타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파크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님 말씀에 귀기울이고 보다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파크론이 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853 모던하운드 쿠션 온수매트 싱글 디자인도좋은데 온도가 빨리올라오진않네요 HIT 파일첨부 네**** 2022-10-14 2586
16823 모던하운드 쿠션 온수매트 싱글 온수매트 후기 HIT 파일첨부 신**** 2022-02-09 672
16556 모던하운드 쿠션 온수매트 싱글 만족 HIT 네**** 2022-01-21 313
16105 모던하운드 쿠션 온수매트 싱글 인테리어를 포기하고 싶지 않은 엄마의 선택 HIT 파일첨부 정**** 2021-12-15 437
15921 모던하운드 쿠션 온수매트 싱글 만족 HIT 네**** 2021-12-01 314